쿠팡, '쿠팡 와우 카드' 론칭 예정… 쿠팡 구매시 4% 적립
상태바
쿠팡, '쿠팡 와우 카드' 론칭 예정… 쿠팡 구매시 4% 적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쿠팡이 KB국민카드와 손잡고 '쿠팡 와우 카드'를 올 4분기에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쿠팡 와우 카드'는 전월 실적 상관없이 매월 쿠팡에서 구매 시 4%(기본 적립 2% + 추가 프로모션 2%), 쿠팡 외 구매 시 1.2%(기본 적립 0.2% + 추가 프로모션 1%)까지 적립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적립 한도는 매월 최대 5만2000원까지다.

지난 15일 송파구 쿠팡 잠실 사옥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강한승 쿠팡 대표, 비제쉬 아이어 쿠팡페이 대표,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 등이 참석했다.

양 사는 제휴카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고 쿠팡과 KB국민카드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함으로써 쿠팡 와우 회원들에게 최고 수준의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쿠팡 와우 카드'는 오직 와우 회원만이 가입할 수 있는 제휴카드다.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 시 캐시를 되돌려 받아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쿠팡 와우 카드'의 특징은 전월 실적이 전혀 없더라도 높은 적립률로 쿠팡캐시를 지급한다는 점이다. 많은 신용카드 상품들에 적용되는 전월 실적 조건을 없애 많은 회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쿠팡 와우 카드'를 쿠페이 결제수단으로 등록하면 전월에 미사용 시에도 쿠팡,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스토어에서 결제할 때마다 무조건 결제금액의 4%를 쿠팡캐시로 되돌려 받을 수 있다. 월별 결제금액 기준 100만원까지, 최대 4만원의 쿠팡캐시를 적립 가능하다.

쿠팡페이는 자체 개발한 핀테크 기술력을 바탕으로 카드 가입 절차도 간소화할 예정이다. 양사는 올 4분기 중 공식 론칭할 것을 목표로 '쿠팡 와우 카드'를 준비 중이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 회원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리워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제휴카드를 개발하기 위해 KB국민카드와 함께 노력 중"이라며 "고객들의 일상을 더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생각으로 이번 제휴카드를 잘 준비해 고객들을 또 한 번 '와우'하게 만들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