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위메이드는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와 전 서버 연합이 참전하는 영지 점령 전쟁 '크루세이드'를 공개했다.

레이피어는 활에서 분리되는 클래스다. 주 무기 레이피어와 보조 무기 검집을 활용해 암살자 또는 전사 전투 포지션으로 전장을 지배할 수 있다.

레이피어는 △빠르게 이동해 도망가는 적 무력화 △상태 이상 효과 걸린 적을 공격해 주변 적들에게도 범위 피해 발동 △데미지 및 상태 이상 효과 반사 등 다양한 전투 스킬을 보유했다. 클래스 체인지 시스템을 통해 기존 캐릭터에서 변경 가능하다.

크루세이드는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만 입장 가능한 시즌제 대규모 전쟁 콘텐츠다. 연합장과 부연합장은 부대원들과 함께 △소형 영지 백작령 △중형 영지 공작령 △대형 영지 교황령 등 총 3가지 필드에서 영지를 점령하면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1주년을 맞아 수렵, 상인 실릭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 1주년 업데이트 트레일러 영상도 선보였다. 영상은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