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종합 건기식 브랜드 '대원헬스랩' 신규 론칭
상태바
대원제약, 종합 건기식 브랜드 '대원헬스랩' 신규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원제약
사진=대원제약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을 '대원헬스랩'으로 변경하고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대원헬스랩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시작해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온 장대원이 종합 건기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새롭게 론칭한 이름이다.

대원헬스랩은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좋은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건강 스펙트럼을 넓혀 나가는 것을 모토로 한다.

이를 위해 대대적인 라인업 재편으로 유아부터 청소년, 성인, 갱년기, 시니어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총 12개의 기능성 카테고리로 분류했으며, 라벨 색상을 달리해 소비자가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신규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규 회원이라면 최대 2만원 쿠폰팩을 받을 수 있고,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록을 한 회원은 5%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원헬스랩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원제약의 대원헬스랩 담당자는 "소비자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안전하고 우수한 원료만을 엄선하고 있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대원헬스랩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고품질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