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그룹, 세계 최대 철강 전시회서 통합 제품 포트폴리오 선봬
상태바
세아그룹, 세계 최대 철강 전시회서 통합 제품 포트폴리오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獨 '와이어 앤 튜브 2024'서 세아제강 등 5개사 통합부스 운영
세아그룹이 15~19일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와이어 앤 튜브 2024'에 참가해 5개 계열사 통합부스를 운영한다.[사진=세아그룹]
세아그룹이 15~19일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와이어 앤 튜브 2024'에 참가해 5개 계열사 통합부스를 운영한다.[사진=세아그룹]

컨슈머타임스=이승구 기자 | 세아그룹이 세계 최대 규모 철강 전시회에 그룹 통합으로 참가해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이며 기술 역량 및 계열사 간 시너지를 홍보한다.

세아그룹(회장 이순형)은 15~19일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와이어 앤 튜브 2024'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티센크루프, 아르셀로미탈 등 대표적 글로벌 철강 기업들을 비롯한 전 세계 54개국, 1058개 업체가 참여하는 국제 무역 박람회다.

세아그룹은 전시회에서 ㈜세아제강, ㈜세아창원특수강, ㈜세아특수강, 이녹스텍, ㈜CTC 등 5개사가 참가한 그룹 통합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 내에는 심리스 정밀관, 니켈 클래드 강관, CHQ 선재 등오일&가스 및 수소, 우주·항공 산업 전반에 적용되는 철강소재 제품들이 전시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계열사 간 시너지 효과를 홍보한다.

특히 독일에 영업 사무소가 위치한 ㈜세아창원특수강과 이탈리아의 특수관 생산법인 이녹스텍의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한 실질적 마케팅 효과가 기대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특히 세아그룹 통합 부스는 215㎡(65평) 규모로, 중세시대 '혁신적 시도'의 상징으로 여겨졌던 금속 장신구 '스팽글'을 부스 디자인 전반에 적용했으며, 세아그룹의 철강 소재 제품들이 한국에서 독일 뒤셀도르프까지 이동하는 여정을 가상 옥외광고로 제작한 '져니 오브 더 링(Journey of the ring)' 영상을 상영한다.

세아그룹 관계자는 "다양한 수요산업에 적용되는세아그룹의 통합철강소재 포트폴리오를 홍보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가능성을 창출하기 위한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으로 글로벌 수요가와의 접점을 늘려 글로벌 시장 내 세아 브랜드 경쟁력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