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가정의 달 맞아 안마의자 '특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코지마, 가정의 달 맞아 안마의자 '특별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코지마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대표 효도 가전인 안마의자를 역대급 구매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속되는 고물가 속 부모님을 위한 '갓심비' 선물을 마련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급 특전으로 기획했다. 오는 5월 15일까지 코지마 공식 인증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 코지마샵 등 온·오프라인 전 유통채널에서 진행된다.

먼저 안마의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고품격 경품을 제공한다. 리클라이너, 리퍼, 진열 제품을 제외한 모든 안마의자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5성급 럭셔리 호텔 아난티 숙박권(2명)을, 2등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5명), 3등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10명)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6월 5일 코지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코지마만의 '듀얼엔진'을 탑재한 안마의자 구매 시에는 40만원 상당의 고급 스툴형 발마사지기 '코지스툴'을 100% 증정한다. 듀얼엔진은 상단 4D 엔진과 하단 엔진이 각각 독립적으로 움직여 전신을 보다 섬세하고 역동적으로 마사지해 주는 코지마의 핵심 기술이다. 이 이벤트는 올해 신제품 '더블모션 월넛·오크'를 비롯해 '뉴에라', '호프', '더블모션', '더블모션 시그니처', '카이저 더블', '킹덤 더블' 등 듀얼엔진 탑재 안마의자 8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