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재, 세 번째 EP로 컴백…타이틀곡은 'Reset'
상태바
선재, 세 번째 EP로 컴백…타이틀곡은 'Res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메바컬쳐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아티스트 선재가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담은 'Plan B'로 컴백한다.

선재는 3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EP 'Plan B'를 발매한다.

'Plan B'는 선재가 삶을 서바이벌하며 겪은 감정과 과정들을 담아낸 앨범으로 현실을 살아가면서 필요했던 사랑, 정의, 성실, 지혜와 초연함을 노래했다.

길을 잃어버리거나 도망치고 싶다가도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선 또다시 새롭게 채울 준비가 되어있어야 한다는 깨달음이 담겼다. 차선책을 찾아 나선 선재의 음악적 성찰이 각 트랙을 밀도 있게 채웠다.

타이틀곡 'Reset'(리셋)은 선재의 유니크한 랩과 보이스, 몽환적인 사운드가 강한 울림을 전하는 곡이다. 고통과 탐욕을 뒤로하고 마음가짐을 리셋하는 내용의 가사도 공감을 이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Reset' 뮤직비디오에서는 선재의 진화한 음악성과 창의력을 만날 수 있다. 지난 2일 공개된 'Reset' 뮤직비디오 티저 속 선재는 깊어진 감성은 물론 예술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와 더불어 선재는 직접 프로듀싱한 '숨춤move (Feat. Pizza.zip)'(숨춤무브), 'Stinky'(스팅키), 'Bubbles'(버블스), 'Lost (Feat. Xydo)'(로스트), 'Head Down'(헤드 다운), 'Juice'(주스) 등 총 7곡으로 자신만의 독창적인 음악색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