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中 상품 라인업 강화…"성장세 이어갈 것"
상태바
교원투어 여행이지, 中 상품 라인업 강화…"성장세 이어갈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행이지 중국 정저우 패키지 [사진= 교원투어 여행이지 제공]
▲ 여행이지 중국 정저우 패키지 [사진= 교원투어 여행이지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넓어진 중국 하늘길에 맞춰 중국 패키지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운항이 재개된 지역 상품을 선보이고 수요가 늘고 있는 여행지는 상품을 늘리는 등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여행이지는 하계 시즌 운항이 재개된 정저우·항저우·톈진·계림·서안·충칭 등을 중심으로 중국 패키지를 새롭게 내놨다.

중국 여행 수요는 지난해 4월 단체여행이 재개된 이후 견조한 흐름을 보여왔다. 특히 이번 하계 시즌 중국 노선 확대에 따라 항공 좌석 공급이 크게 늘어나게 되면서 일본과 동남아 등으로 쏠렸던 단거리 여행 수요가 중국으로 분산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표적인 신규 상품으로는 '정저우 직항 5일'이 있다.

이 상품은 대한항공과 중국남방항공의 인천~정저우 노선을 이용하며 중국 무술의 발원지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소림사를 관광한다. 소림사에서 무술 시범과 함께 250여 개의 탑이 모여 있는 탑림을 관람할 수 있고 사찰음식도 맛볼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중국 노선이 대폭 확대되면서 중국 패키지 시장이 올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며 "중국이 가격 경쟁력은 물론, 지리적 이점이 큰 만큼 관광 외 골프 패키지 라인업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