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 출시
상태바
다이소,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다이소가 더마 클렌징 전문 브랜드 'BRTC'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BRTC'는 글로벌 화장품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의 데일리 더마 브랜드로, 이번에 입점한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은 모공 집중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이번 뷰티용품은 클렌징용품 6종을 선보였다.

클렌징의 첫 단계로 소개하는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는 간편하게 뽑아 쓰는 스타일로, 립 메이크업 클렌징과 입술 각질 정돈을 위한 엠보면과 예민한 눈 주위 아이 메이크업 클렌징을 위한 플랫면으로 구분되어 있다.

색조가 강한 눈과 입 위주 메이크업 클렌징을 마치면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오일'로 말끔한 모공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모공 속 노폐물을 청량하게 클렌징하여 자극 없이 부드럽게 블랙헤드까지 제거를 도와준다.

잔여물 제거를 위한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폼'은 미끈거림 없이 개운하게 클렌징해 피지 컨트롤과 모공케어를 도와준다.

여행용으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100ml 크기의 상품이다. 에센스가 가득한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필링 토너 패드'는 자극없이 닦아내듯 각질을 제거해 주고 촉촉하게 수분 충전까지 느껴볼 수 있다.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세범 소프트너'는 피지가 올라온 부위를 부드럽게 불려 피부를 매끈하게 도와준다. 코뿐만 아니라 턱, 이마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다이소 관계자는 "말끔한 클렌징은 건강한 피부 개선의 시작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