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써모 퍼프 패딩' 시리즈 출시
상태바
네파, '써모 퍼프 패딩' 시리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네파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도 높은 '써모 퍼프 패딩'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써모 퍼프 패딩 시리즈'는 네파의 친환경 제품 라인 '그린마인드' 상품군으로 친환경 충전재와 리사이클 소재를 적용한 에코 패딩 시리즈이다.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리사이클 섬유 리젠과 국제재생표준인증(GRS)을 획득한 친환경 충전재 써모라이트 에코메이드를 적용했다. 특수 개발된 중공 섬유를 통해 보온성과 경량성도 높였다.

기본 재킷부터 셔츠, 후디형 롱패딩, 팬츠, 스커트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구성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

'써모 퍼프 패딩 재킷'은 시리즈 대표 상품이다. 기본형 디자인의 여유로운 핏으로 출시돼 간절기 시즌 다양한 옷들과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소매에는 지퍼 형식의 미니 포켓을 더해 디테일 포인트를 더했고, 패커블이 가능한 미니 파우치가 함께 제공돼 휴대가 용이하다.

색상은 블랙, 샌드 베이지, 러셋, 딥 카키, 네이비 등 총 5가지로 출시됐다.

셔츠와 재킷 형태가 결합된 '셔켓(셔켓+재킷)' 디자인의 '써모 퍼프 패딩 셔츠' 도 선보였다. 두 가지 스타일의 결합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복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샌드 베이지 2가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