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수강지원 '평생패스' 강좌
상태바
에듀윌, 검정고시 수강지원 '평생패스' 강좌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1월 18일 15시 1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2년도 대입전략으로 검정고시 시험에서 고득점 취득을 목표하는 수험자를 위해 수강 지원하는 '평생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본 강좌는 내년부터 시험에서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 사본만 인증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준다. 특히 과목별 개편 사항을 반영해 에듀윌 전문 교수진 라인업을 구성하고 22년도 최신 강의를 실시간 업데이트하고 있다.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가 개인에게 적합한 수험생활을 코칭해주는 시스템도 마련됐다. 대학 입학 및 편입을 바라는 수강생 니즈에 맞춰 대치동 대입 전문가의 '1:1 프리미엄 컨설팅' 콘텐츠도 선보인다.

영어, 수학 기초특강 및 2021년도 개정 교육과정 특강도 마련해 초시생의 수업 이해도를 높였다. 커리큘럼은 6개 교과정으로 압축됐고, 기본개념부터 정리하는 '입문특강'으로 시작된다. 올해 시험 경향을 파악해 빈출 키워드를 복습하는 '핵심요약특강'이 보강됐고 실전 대비 에듀윌 자체 모의고사도 추가됐다.  

시험 전반의 흐름을 담은 특강 콘텐츠 3종도 제공된다. 대입 전략 특강, 기출해설 특강 등으로 대입 준비까지 돕는 것이 특징이다. 학습 중 궁금한 부분은 언제든 교수진이 직접 답변하는 '1:1 Q&A 학습' 서비스로 해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