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부유층 고객 대상 '예술자산클래스 ART' 개최
상태바
삼성생명, 부유층 고객 대상 '예술자산클래스 ART'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고객프로그램 통해 자산 그 이상의 가치 전달
사진=삼성생명
사진=삼성생명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삼성생명은 부유층 고객 대상 WM(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문화 참여 프로그램 '예술자산클래스 ART' 7기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예술자산클래스 ART는 40·50세대 여성 부유층 고객들의 예술적 혜안을 넓혀주는 참여형 문화 프로그램으로 2019년부터 운영됐다.

세부적으로 △미술 분야 명사 초청 강연 △고객의 안목을 높이기 위한 유명 전시회 관람 △아트 소셜 △해외 아트 투어 등을 통해 고객 간 네트워킹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아트 소셜은 갤러리 수장고에서 작품 감상 후 작가와 직접 대담을 하며 소통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프로그램이다.

삼성생명은 예술자산클래스 외에도 다양한 부유층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30 비즈니스 라이브 온'은 경제·경영·인문·사회·기술·미래전망 등 분야별 당대 최고 석학의 강연을 매월 온·오프라인으로 들을 수 있는 실시간 세미나다.

더불어 법인 고객의 20·30세대 자녀를 대상으로 '글로벌 인사이트 프로그램(GIP)'을 12년 째 운영하고 있다.

경영 일선에 뛰어드는 30·40세대를 대상으로 '100년 기업 차세대 CEO 포럼'도 올해 9월 운영 예정이다.

독서 포럼 인문학 과정인 '명경재'의 경우 50·60세대 법인 고객들의 인문학적 소통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최근 3기가 성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