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시그니처 하이킹 배낭 시리즈 '캉테' 업그레이드 출시
상태바
아이더, 시그니처 하이킹 배낭 시리즈 '캉테' 업그레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캉테 시리즈 [사진= 아이더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아이더는 시그니처 하이킹 배낭 '캉테'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시즌 더욱 향상된 기능성과 확장된 라인업으로 돌아온 '캉테 시리즈'는 산행 및 다양한 아웃도어에 착용하기 좋은 아이더의 대표 경량 등산 가방이다.

통기성이 우수한 타공 EVA 등판 및 어깨 멜빵이 적용되어 쾌적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작업복이나 군용 제품에 사용되는 로빅 원단으로 만들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우천 시를 대비한 레인 커버가 배낭 하단에 내장되어 있으며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탈부착 미니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캉테 25L'는 중형 배낭으로 상하 분리 수납이 가능한 구조를 갖췄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 카키 베이지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캉테 18L'과 '캉테 12L'는 일반 산행, 당일 산행에 최적화된 중소형 경량 배낭이다. '캉테 18L'은 다크 그레이, 라이트 카키, 카키 베이지 3가지이며 '캉테 12L'은 다크 그레이, 라이트 카키, 핫핑크, 아이스 라벤더, 바닐라까지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산행용으로 선호도가 높은 25L, 18L, 12L 사이즈뿐만 아니라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미니백팩, 쇼퍼백, 슬링백, 크로스백, 파우치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