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KLPGA 프로 김지수·장은수와 후원 협약
상태바
하이원리조트, KLPGA 프로 김지수·장은수와 후원 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좌측부터 김지수 프로, 최철규 대표이사직무대행, 장은수 프로 [사진= 강원랜드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는 20일 본사 사옥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선수 김지수, 장은수 프로와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지수 프로는 올해로 3년째 하이원리조트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선수로, 지난해 정규투어 상금 54위를 기록했다. 2023시즌에는 전 경기(32경기) 출전을 통해 상위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

KLPGA 신인왕 출신의 장은수 프로는 2024시즌 정규투어 풀시드권을 확보하며 주목을 받는 선수다. 높은 버디율과 낮은 평균퍼팅이 무기인 장 프로는 "하이원의 관심과 후원을 기반으로 열심히 노력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아울러 이 날 후원식에서 하이원리조트는 KLPGA와 KPGA 2부 (드림/스릭슨투어) 후원선수 공개 모집 계획을 밝혔다.

모집 대상은 폐광지역 및 강원도 출신의 KLPGA ․ KPGA 정회원이며, 선발 인원은 최대 8명으로, 작년 대비 모집인원을 2명 확대해 보다 많은 선수들을 후원할 계획이다. 

최종 후원선수는 하이원CC에서 진행되는 실기테스트를 통해 선발하며, 골프용품과 훈련 지원을 비롯해 성적에 따른 포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