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손상모 집중 케어 라인 신제품 '제로 데미지' 3종 출시
상태바
모다모다, 손상모 집중 케어 라인 신제품 '제로 데미지' 3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6일까지 최대 50% 할인 사전 예약 판매
▲ 모다모다 제로 데미지 라인 [사진= 모다모다 제공]
▲ 모다모다 제로 데미지 라인 [사진= 모다모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모다모다는 제로 데미지 모발 강화제, 샴푸, 트리트먼트 3종 출시를 기념해 최대 50%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제로 데미지는 모다모다가 자체 연구개발(R&D)을 통해 개발한 손상 케어 매커니즘을 적용시킨 신규 라인업이다. 살롱에서 받는 클리닉을 집에서 할 수 있는 제로 데미지 모발 강화제, 손상 모발을 딥하게 관리하는 제로 데미지 리페어 샴푸, 10초만 사용해도 케어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제로 데미지 리페어 트리트먼트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제로 데미지는 일시적인 모발 표면의 단백질 케어를 넘어 모발 안팎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3중 트리플 케어 시스템인 '실크 체인지 콤플렉스'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 중에서도 가장 메인 제품인 제로 데미지 리페어 트리트먼트는 모발을 구성하고 있는 아미노산 17종 및 천연 보습인자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모발 탄력과 윤기를 강화해준다. 단백질 성분이 손상된 모발 속까지 즉각 흡수돼 사용 10초 후에 바로 씻어내도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모다모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1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제로 데미지 리페어 샴푸 및 제로 데미지 리페어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기획 세트 구입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