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식물성 대안식 '유아왓유잇' 메뉴·제품 확대
상태바
신세계푸드, 식물성 대안식 '유아왓유잇' 메뉴·제품 확대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1월 16일 08시 2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신세계푸드가 지난해 9월 론칭한 식물성 대안식 브랜드 '유아왓유잇'을 통해 신메뉴 및 식물성 간편식 신제품을 선보인다.

식물성 대안식 레스토랑 '유아왓유잇' 코엑스점에서 선보이는 신메뉴는 △나폴리탄 스파게티 △너겟 브리또 △아보카도 콥샐러드 △불고기한쌈 후토마키 △마제덮밥 등 5종이다. 매장 오픈 이후 고객들의 니즈와 메뉴 선호도 등을 반영해 개발했다. 또 2~3인 고객이 다양한 식물성 메뉴를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신메뉴 등에 탄산음료가 포함된 △퐁키세트 △피오세트 등도 함께 선보였다. 

유아왓유잇 코엑스점 인기 메뉴를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식물성 간편식 신제품 △볼로네제 라이스 브리또 △나폴리탄 스파게티 2종도 새롭게 출시했다.

이와 함께 유아왓유잇 식물성 간편식의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온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1일까지 신세계푸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신상위크를 열고 원밀 형태의 런천 김치덮밥, 나폴리탄 스파게티 등 간편식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신제품 볼로네제 라이스 브리또는 3팩 묶음행사를 통해 최대 41%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는 2월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 EAT쇼'를 통해 유아왓유잇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유아왓유잇 매장과 식물성 간편식 등을 통해 식물성 대안식을 경험해보고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다양한 식물성 메뉴를 통해 일상에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유아왓유잇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대안식품 개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