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브래드피트 첫 SF 영화' 애드 아스트라, 메인포스터-1급 기밀 영상 공개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8월 12일 오후 1시 30분
애드-아스트라_메인-포스터.jp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 주연 및 제작, 제임스 그레이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애드 아스트라가 내달 개봉을 확정짓고 메인 포스터와 1급 기밀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1급 기밀 프로젝트를 파헤치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 우주 비행사(브래드 피트)에 대한 이야기다. 

공개된 포스터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고 1급 기밀 프로젝트를 파헤치기 위해 우주로 떠날 결심을 세운 로이 맥브라이드 역의 브래드 피트의 모습이 담겼다. "믿고 있는 모든 것이 흔들린다"라는 문구는 이제껏 영웅이라 믿었던 아버지에 대한 믿음이 흔들리고 있는 그의 속마음을 대변한다. 

함께 공개된 1급 기밀 영상은 아버지에 대한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 로이(브래드 피트)가 그의 행방과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1급 기밀 프로젝트의 실체를 조사하기 위해 우주로 향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브래드 피트는 이번 영화를 통해서 첫 우주 비행사 역을 맡아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캐릭터 연기에 도전, 지금껏 영웅으로 믿었던 아버지에 대한 믿음이 흔들리는 마음과 어떤 상황에서도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는 굳은 다짐 등 내적 갈등에 시달리는 모습을 섬세한 연기로 표현해냈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칸 영화제 4회 노미네이트부터 유수의 영화제에 작품을 올린 감독 제임스 그레이의 첫 SF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영화 배우 겸 제작사 'PLAN B'를 설립해 영화 제작자로도 활약하고 있는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가 이번 영화의 주연을 맡았다. 여기에 맨 인 블랙 시리즈의 토미 리 존스가 거대한 진실을 숨기고 있는 로이의 아버지 역을 맡았고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리브 타일러, 러빙의 루스 네가, 헝거게임 시리즈의 도날드 서덜랜드까지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