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2024 KPGA 우리금융 챔피언십' 공식 후원
상태바
오클리, '2024 KPGA 우리금융 챔피언십' 공식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클리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2024 우리금융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하고 이를 기념해 갤러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우리금융 챔피언십은 국내에서 개최하는 남성 골프 대회로 총상금 15억원에 우승상금이 3억원에 달한다.

이번 시즌에는 오클리 공식 후원 선수인 작년 KPGA 투어 상금왕을 차지한 박상현, 국내 최장타자로 유명한 정찬민, 지난 대회에서 준우승한 이준석 프로를 비롯해 이형준, 이창우 등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약 중인 총 144명의 선수가 출전 소식을 알렸다.

오클리는 이번 후원을 기념해 대회 기간 갤러리들을 위한 팝업스토어와 특별한 현장 이벤트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클리 후원 선수들이 착용하는 것과 동일한 모델의 선글라스와 골프웨어를 시작해보며 프리즘 렌즈를 통한 선명한 시야 등 제품 기능성을 필드 위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주말에는 현장에 설치된 퍼팅존에서 공을 홀에 넣는 퍼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퍼팅에 성공한 모든 참가자에게 오클리 골프 티 세트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마지막 라운드인 27일 경기가 종료된 후에는 오클리가 후원하는 프로골퍼 선수들이 갤러리들을 직접 만나는 팬 사인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