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소노벨 하이퐁, '김구라의 뻐꾸기TV'와 골프 패키지 출시
상태바
베트남 소노벨 하이퐁, '김구라의 뻐꾸기TV'와 골프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박5일 항공권·송영 서비스·호텔 숙식·54홀 라운딩 포함
출연진과 저녁만찬·KLPGA 홍진주-양수진 프로 레슨 참여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베트남에서 운영 중인 5성급 골프 리조트 소노벨 하이퐁과 '김구라의 뻐꾸기TV' 출연진이 함께하는 골프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다음달 22~26일 3박5일 기간 내 △항공권(공항 왕복 송영 포함) △호텔 객실 3박 △54홀 라운딩(그린피, 카트비 및 캐디피 포함) △호텔식·뷔페식 식사를 모두 포함한다.

참가자들은 현지에서 KLPGA 출신 홍진주·양수진 프로가 직접 선보이는 드라이버, 아이언샷, 벙커샷, 퍼팅 등에 대한 팁을 배우는 3시간 가량의 특별 레슨 프로그램을 받는다. 

또한 '김구라의 뻐꾸기TV' 콘텐츠 촬영 기간에 맞춰 김구라를 비롯해 박노준, 홍진주, 홍란, 윤채영, 양수진 등 출연진과 함께하는 저녁 만찬과 사인회,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하이퐁 최고의 골프장이라는 자부심으로 KLPGA 출신 선수들의 골프 레슨 및 출연진과의 사인회, 포토타임, 저녁 만찬까지 누릴 수 있는 여행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패키지에 대한 세부 스케줄과 예약 문의는 소노벨 하이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노벨 하이퐁은 호텔 60실, 레지던스 78실, 총 27홀 골프장 규모의 5성급 리조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