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가정의 달' 맞아 아웃도어 제품 선물 추천
상태바
K2, '가정의 달' 맞아 아웃도어 제품 선물 추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감 의류·워킹화·슬링백 등 일상 활용도 높은 아웃도어
[사진=K2]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웃도어와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실용적인 선물을 추천했다.

23일 K@에 따르면 '코드텐(CODE10)'은 일명 '얼음실'로 불리는 신소재인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사용해 입자마자 즉각적인 시원함이 느껴지는 K2의 대표 냉감 제품군이다.

'코드텐 아이스 스트라이프 폴로'는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적용했으며, 목 카라 부분에는 쿨맥스 소재를,  뚜렷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했다. 남성용·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됐다. 이 밖에 폴로 스타일 외에도 스트라이프 라운드 티셔츠도 함께 출시했다.

'코드텐 아이스 우븐 라운드'는 '얼음실' 초냉감 원사를 적용했다. 밑단 스트링을 적용해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으며, 스포티하거나 일상적인 룩까지 다양하게 코디가 가능하다. 여성용은 화이트 샌드, 라이트 핑크, 라벤다, 블랙 4종류이며, 남성용은 블루 그레이, 블랙, 아쉬 3종류로 출시됐다.

'에어리(AIRY)'는 가벼운 착화감과 쿠셔닝이 뛰어난 데일리 워킹화다. 쿠셔닝의 '나이트로셀(NITROCELL)' 중창을 적용해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준다.

특히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에 무재봉 공법을 적용해 오래 신어도 쾌적하고 가볍다. 고어텍스 소재로 방수성과 투습성이 뛰어나며, 보아 다이얼 시스템으로 신고 벗기 편하다. 색상은 바닐라, 아이스 그레이로 출시됐다.

'트레비너(Trabiner) 가로슬링'은 여행 및 일상에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2리터 용량의 가로형 슬링백이다. 코듀라 원단을 적용했다. 내부 주머니에 RFID 차단 원단을 사용했으며, 인체공학적인 구조로 설계돼 착용 시 몸의 굴곡에 달라붙어 착용감이 편안하다. 카키,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신선철 K2 마케팅팀 이사는 "K2의 기술력으로 일상 생활과 아웃도어 활동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준비했다"며 "올 가정의달 5월에는 K2가 제안하는 추천 아이템으로 받는 사람의 기쁨이 배가되는 선물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