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러블리드림'·'헬프슬립' 2종 출시
상태바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러블리드림'·'헬프슬립'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러블리드림'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러블리드림'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청호나이스가 신체구조에 최적화된 설계로 수면의 질을 향상에 도움을 주는 매트리스 신제품 '러블리드림', '헬프슬립' 2종을 출시했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매트리스 2종은 각 스프링을 하나씩 배치하는 독립 스프링을 적용해 신체 움직임에 반응이 적어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신제품 '러블리드림'은 2가지 탄성의 독립스프링을 7가지 존으로 나눠 배치해 신체 하중을 골고루 분산해 수면 중 움직임에 따라 부드럽고 포근하게 감싸준다. 매트리스 상단에는 높은 밀도의 고탄성 폼을 적용해 신체를 단단하게 지지해주며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하는데 탁월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매트리스에 적용된 원단은 고밀도 삼중직 니트로 진드기와 세균을 방지해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글로벌 섬유 안전기준인 오코텍스(OEKO-TEX) 인증에서 가장 엄격한 기준이 요구되는 1등급을 인정받아 영유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헬프슬립'은 상하부 모두 사용이 가능한 양면형 구조로 일정기간 사용 후 뒤집어 사용이 가능해 실용성을 갖췄으며 변형이 적고 외부 마찰에 강한 삼중직 자카드 원단을 적용해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매트리스 중앙 부위에는 허리를 보강하는 서포트 폼이 탑재됐다. 상부, 중앙부, 하부의 밀도와 경도를 차별화해 허리 부분을 더욱 단단하게 받쳐주는 동시에 부드러운 탄력을 제공해 건강한 수면에 도움을 준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러블리드림'은 킹(K), 퀸(Q), 슈퍼싱글(SS) 사이즈로 총 3종이며 '헬프슬립'은 슈퍼싱글(SS), 싱글(S) 2종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