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백세팔팔NH건강보험' 개정 출시
상태바
NH농협생명, '백세팔팔NH건강보험' 개정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생명
사진=NH농협생명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은 대표 건강보험 상품 '백세팔팔NH건강보험'에 신규 특약을 넣어 개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상품은 주계약을 통해 4대 주요질병(뇌·심장·간·췌장·폐) 수술자금 및 수술동반 입원비를 보장한다.

구체적으로 뇌혈관질환·심질환으로 인해 관혈수술을 받았을 때 수술 1회당 2000만원, 비관혈수술을 받았을 때 연간 1회 한도로 1000만원을 보장한다.

더불어 간·췌장·폐질환으로 인한 관혈수술 시 1회당 1000만원을 보장하며 비관혈수술을 받았을 경우에는 연간 1회 한도로 500만원을 지급한다.

이번 4월 개정을 통해선 플러스암직접치료통원특약, 플러스뇌혈관질환통원특약, 플러스허혈성심질환통원특약, 간병인사용입원특약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플러스암직접치료통원특약은 암보장개시일 이후 암으로 상급종합병원 통원 시 1회당 최대 60만원까지 보장 가능하며(연간 최대30회), 일반병원의 경우 1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간병인사용입원특약의 경우 질병 또는 재해로 1일 이상 입원해 간병인 사용 시 병원 또는 의원 기준 180일 한도로 1일당 최대 15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간편가입형에 한해 고혈압, 당뇨를 앓고 있는 고객도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3가지 고지항목인 △3개월 이내 입원·수술·추가검사에 대한 의사의 필요소견, 질병확정진단 및 질병의심소견 여부 △2년 이내 입원 및 수술(제왕절개 포함) 여부 △5년 이내 암·간경화·협심증·심근경색 또는 뇌졸중(뇌출혈·뇌경색)으로 진단·입원·수술 여부 등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가입할 수 있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다양한 특약으로 구성된 만큼 필요 보장을 설계해 고객이 더 든든한 보장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