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공단, 국민 눈높이에 맞춘 '소통형 언론홍보' 추진
상태바
한국교통안전공단, 국민 눈높이에 맞춘 '소통형 언론홍보' 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언론홍보자문위 위촉…교통‧언론‧ICT‧법률 등 각 분야 전문가 참여
권용복 이사장 "국민 니즈를 파악한 앙뱡향‧소통형 홍보 자문 역할 기대"
한국교통안전공단
한국교통안전공단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권용복, 이하 TS)은 각 분야 전문가와 함께 국민의 니즈와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홍보를 추진한다.

한국교통안전공단은 19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언론홍보자문위원회' 위촉식을 열고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족되는 자문위원회는 교통과 언론, ICT(정보통신기술), 법률, 국제협력 등 각 분야 국내 전문가 8명으로 구성되며 분야별로 각 위원들은 국민의 니즈를 파악해 TS의 홍보 전략 수립 자문 등 양방향국민 소통형 자문활동을 펼쳐나간다.

아울러 자문위원회는 앞으로 국민의 공감도를 높일 수 있는 언론홍보 방안 제시, 기관 인지도 향상 및 국민인식개선 방안 마련, 교통안전 분야 제도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문 역할을 수행한다.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올해 분기별 자문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해 TS의 교통안전 분야 주요사업에 대한 언론홍보 전략수립과 홍보매체 발굴 등 기관 홍보 체계 고도화 방안을 심도있게 논의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한국교통안전공단은 교통과 언론, ICT, 제도개선 등 각 분야에 걸쳐 국민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실질적인 홍보 계획도 마련한다.

권용복 한국교통안전공단 이사장은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자문위원회 구성으로 TS의 홍보 전문성이 높아지고 국민과의 소통도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자문위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홍보정책에 반영해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적극적인 대외홍보를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