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 '브롤스타즈', 팝업 행사 쇼다운 인 스타필드 사전 예약 진행
상태바
슈퍼셀 '브롤스타즈', 팝업 행사 쇼다운 인 스타필드 사전 예약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슈퍼셀은 실시간 모바일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Brawl Stars)'가 스타필드에서 열리는 올해 두 번째 대규모 브롤스타즈 팝업 행사 '쇼다운 인 스타필드(Showdown in Starfield)'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브롤스타즈는 지난 1월 말 그랜드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에서 3주간 대규모 팝업 체험존 스타 드롭 인 스타필드를 선보였다.

스타필드 수원에서의 경험을 다시 한 번 팬들과 나누고자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 세 곳에 나눠서 순차적으로 팝업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이번 제4회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에서 열리는 팝업 행사 쇼다운 인 스타필드는 브롤러 '에드거'와 '팽'의 쇼다운을 테마로 대규모 IP 체험존을 오픈하고 굿즈샵과 현장 이벤트까지 준비된다.

쇼다운 인 스타필드는 스타필드 하남(4/25~5/6)을 시작으로 스타필드 고양(5/8~5/21)을 거쳐 스타필드 안성(5/23~6/6)에서 진행된다.

각 지점별 행사 현장에는 두 브롤러 간의 쇼다운을 담아낸 포토존과 재미와 보상을 모두 챙긴 슈팅 미니게임 체험존이 사전 예약제로 실시되며, 사전 예약은 각 스타필드 지점별로 행사 오픈 1주일 전에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브롤스타즈의 대표 크리에이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크리에이터 '테드' 팬밋업은 5월 6일 스타필드 하남에서, '밍모' 팬밋업은 5월 18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홀릿' 팬밋업은 5월 26일 스타필드 안성에서 진행된다.

슈퍼셀 관계자는 "이번 팝업에서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체험 존을 과감하게 제외한 대신 브롤스타즈 IP를 깊게 체험할 수 있는 미니 게임 존을 처음 시도하면서 파이퍼가 돼 건브렐라를 직접 쏴볼 수 있는 공간 등을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이용자들이 브롤스타즈라는 브랜드를 깊게 체험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