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단일층 최대 규모 '나이키 라이즈' 오픈
상태바
아이파크몰, 단일층 최대 규모 '나이키 라이즈'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키 라이즈 매장 내부 전경. 사진=아이파크몰
나이키 라이즈 매장 내부 전경. 사진=아이파크몰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HDC그룹의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 패션파크 6층에 나이키의 모든 카테고리 상품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나이키 라이즈' 매장을 선보였다.

이번 새롭게 리뉴얼 해 선보인 이번 매장은 총 면적 1397㎡(422평) 규모로 국내 단일층 최대 규모이며, 나이키 최고 등급 매장에 걸맞게 라이프스타일, 러닝, 트레이닝, 축구, 조던, 키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뿐만 아니라 축구 국가 대표팀, 해외 클럽팀 패치 마킹 서비스까지 제공 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매장 보다 더 많은 스타일의 신발과 함께 조던, 덩크, 보메로, V2K 등 품절 대란 이슈 상품을 최다 보유한 상태로 리뉴얼 오픈 한 것이 입소문으로 전해져 오전 한때 많은 고객이 몰려 입장을 위한 긴 대기줄을 형성 하기도 했다.

나이키 라이즈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러닝, 트레이닝 등 전문적인 스포츠 카테고리 상품과 성별, 연령대에 맞춘 상품들을 조닝별로 구성해 쇼핑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 시켰으며 MZ세대에 인기 있는 한정판 상품들도 보다 손쉽게 만나 볼 수 있어 서울 중심의 나이키 대표 매장으로 자리 매김 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아이파크몰은 이번 나이키 라이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0만,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 5만원 할인 혜택을 단독으로 제공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리유저블백(M) 200개를 선착순 증정 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다양한 맛집과 디저트샵으로 가득한 테이스트파크, 국내 유명 및 해외수입 가구 브랜드가 모여 있는 리빙파크, 그리고 새롭게 선보인 나이키 라이즈와 곧 오픈 예정인 글로벌 SPA 브랜드들까지 다 모인 패션파크까지, 용산에 꼭 와야 하는 이유가 계속해서 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