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제로 100 슬림 끓인물 얼음정수기' 출시
상태바
쿠쿠홈시스 '제로 100 슬림 끓인물 얼음정수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홈시스 '제로 100 슬림 끓인물 얼음정수기'
쿠쿠홈시스 '제로 100 슬림 끓인물 얼음정수기'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쿠쿠홈시스가 '제로 100 슬림 끓인물 얼음정수기'를 출시했다.

쿠쿠홈시스에 따르면 제로 100 슬림 끓인물 얼음정수기는 국내 얼음정수기 모델 가운데 가장 슬림한 사이즈인 가로 세로 각각 23cm, 48cm를 자랑한다. 디자인 역시 수직선을 이용한 플루팅(Fluting) 패턴을 적용해 더욱 슬림한 디자인을 연출한다. 색상도 어스화이트 외에도 추가 색상을 다양하게 개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쿠쿠홈시스는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얼음부터 100°C 끓인 물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은 12분대의 쾌속 제빙 기능을 탑재했으며, 하루에 약 600알의 얼음을 생산해 50잔 이상의 음료를 만들 수 있다.

개선된 인버터를 탑재해 제빙 소음을 기존 쿠쿠홈시스 제품 대비 12% 낮췄다. 끓인 물 역시 최고 100°C부터 컵라면에 적합한 80°C 등 상황에 따라 적합한 온도를 선택해 출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로 100 슬림 끓인물 얼음정수기는 사각지대 없이 꼼꼼한 '안심 자동 살균 시스템'을 통해 위생성을 높였다. 직수 및 냉수관은 '인 앤 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을 통해 전기분해 자동 살균이 이뤄져 물이 정수기로 들어와 컵에 담길 때까지 위생적인 관로를 통해 이동한다. 얼음을 보관하는 아이스룸은 매일 자외선으로 살균을 진행해 따로 관리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없다. 소비자가 사용하지 않는 시간에는 4시간에 한 번씩 유로를 비우는 자동 유로 비움 기능을 탑재해 보다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또한 얼음 토출구와 보일링 챔버 등을 쉽게 분리, 체결할 수 있어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다.

필터 관리의 편의성도 높였다. 수은과 납, 카드뮴 등 중금속 7종을 거를 수 있는 메탈 블록 2.0 필터와 대장균, 노로바이러스를 99.9%까지 제거하는 나노 포지티브 플러스 3.0 필터가 제품 전면부에 위치해 있어 누구나 손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제로 100 슬림 끓인물 얼음정수기는 소비자가 원하는 양의 온수를 정량에 맞게 출수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했다. 한 컵(250ml), 반 컵(120ml) 등 상황에 맞게 온수를 출수할 수 있으며, 특히 온수 사용 빈도가 가장 높은 커피믹스 모드(80~100ml)를 추가해 사용 편의성을 한층 끌어올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도 쿠쿠홈시스의 진보된 에너지 절전 기술인 '에너지 아이' 기능을 탑재했다. 에너지 아이는 실내 밝기를 측정해 사용량이 적은 야간에는 불필요한 부가 기능을 끄고 히든 디스플레이로 전환하는 등 자동으로 전력 소모량을 최소화하는 기능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