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D&E, '지지배' 전 세계 11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 정상
상태바
슈퍼주니어-D&E, '지지배' 전 세계 11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 정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D&E(SUPER JUNIOR-D&E, 동해&은혁)의 신보가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를 장악했다.

29일 소속사 오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6일 발매된 슈퍼주니어-D&E의 '지지배(GGB)'가 멕시코, 대만, 태국, 필리핀, 홍콩, 콜롬비아, 베트남, 칠레, 페루, 파라과이, 엘살바도르 등 전 세계 11개 지역의 아이튠즈 차트 정상을 찍었다.

뿐만 아니라 미니 5집 '606(SIX ZERO SIX)' 정식 발매에 앞서 발표된 선공개곡 'ROSE(로즈)' 역시 페루, 대만, 홍콩 등 지역에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호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슈퍼주니어-D&E의 미니 5집 '606(SIX ZERO SIX)'는 누군가의 기분에 따라 빠르게 느껴질 수도 느리게 느껴질 수도 있는 '시간'에 관한 콘셉트로 기획된 앨범으로 엔젤 숫자 '606'과 슈퍼주니어-D&E의 아이덴티티인 '해와 달'이 만나 그들만의 세계관이 펼쳐지는 가상 시간을 다채롭게 담아냈다.

타이틀곡 '지지배(GGB)'는 중독적인 휘파람과 기타, 그리고 파워풀한 리듬이 인상적인 디스코풍의 팝 댄스 곡이다. 흥겨운 멜로디와는 대조적으로 헤어진 상대방을 그리워하고 아쉬워하는 마음을 슈퍼주니어-D&E만의 위트감으로 풀어내 글로벌 리스너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지지배(GGB)' 뮤직비디오 역시 유쾌한 스토리 라인과 감각적인 연출로 화제를 모았다. 이별을 맞이한 뒤 아파하는 동해와 은혁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안겼고 자유로운 에너지를 뿜어내며 이별의 아픔을 승화시키는 모습과 대조를 이뤄 보는 이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