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음주단속 도주 차량 검거 도운 라이더에 감사장 수여
상태바
바로고, 음주단속 도주 차량 검거 도운 라이더에 감사장 수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화정왕9허브 권기훈 라이더(왼쪽)와 김한진 허브장이 감사장 수령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바로고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초연결 생태계 플랫폼 바로고가 음주단속 도주 차량 검거에 도움을 준 권기훈 라이더를 '우리 동네 히어로'로 선정하고, 감사장을 전했다.

바로고는 음주단속 도주 차량 검거에 기여한 권기훈 라이더에게 감사장과 상금을 수여했다고 29일 밝혔다.

시화정왕9허브 소속 권기훈 라이더는 지난달 3일 오후 11시경 음주운전이 의심되는 차량을 발견해 뒤쫓아 가고 있다는 동료 라이더의 연락을 받고 즉시 추격에 합류했다.

음주 차량 운전자는 뒤쫓아오는 라이더와 경찰차를 따돌리기 위해 시속 100km 이상 속도를 내며 도망갔지만, 라이더들의 끈질긴 추격 끝에 결국 포위됐고 곧이어 경찰에게 인계됐다.

체포 당시 음주 차량 운전자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으며 도주 과정에서 경차 한 대와 추돌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흥경찰서는 자칫 대형 교통사고로 이어질 수 있었던 사건을 사전에 방지해 추가 인명 피해를 막은 권기훈 라이더의 공로를 인정해 감사장을 전달했다.

바로고는 2019년부터 사회적 귀감이 되는 라이더를 발굴해 '우리 동네 히어로'로 선정하고 감사장을 전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인천 논현동에서 전기차 화재 사고를 초기 진압한 이규진 라이더를 '우리 동네 히어로'로 선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