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대, 바이오산업 글로벌기업 ㈜센트럴바이오와 '산학협약' 체결 
상태바
재능대, 바이오산업 글로벌기업 ㈜센트럴바이오와 '산학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혁신·전문인력 양성 위한 인적·물적 교류 합의   
재능대학교가 글로벌 바이오기업인 ㈜센트럴바이오와 상호 교류협력을 위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재능대학교가 글로벌 바이오기업인 ㈜센트럴바이오와 상호 교류협력을 위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재능대학교가 글로벌 바이오기업인 ㈜센트럴바이오와 상호 교류협력을 위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센트럴바이오는 의약품, 화학물질, 작물보호제,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물질에 대한 독성과 유효성 시험을 수행하고 있는 비임상시험기관으로, CRO 시장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시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공동 교육과정 개발 운영 △공용장비 활용 △취업 연계 △애로기술 지도 등 상호 발전과 우호증진에 필요한 사항들을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남식 재능대 총장은 "바이오산업의 가치 창출을 위해 산업현장에 필요한 학문적 자문과 대학의 인적·물적 자원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권민 센트럴바이오 대표이사는 "바이오산업은 신산업분야로 미래사회의 먹거리라 할 수 있다"며 "앞으로 재능대와 함께 기술혁신과 맞춤형 전문인력 양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이남식 총장, 박성하 바이오생명과 학과장, 박형숙 교수, 이경화 교수, 손해경 교수, 신창환 산학지원팀장 등 대학 관계자들과 ㈜센트럴바이오 권민 대표, 이광호 부사장, 박명규 부사장이 자리를 함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