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도쿄바나나' 출시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도쿄바나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가 주식회사 그레이프스톤과 손잡고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담아낸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도쿄바나나'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도쿄바나나'는 도쿄바나나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플레이버다.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바나나빵 맛이 조화를 이뤄 바나나 풍미가 가득하고 바나나 커스타드 리본과 바나나 퓨레 리본까지 둘러 달콤함을 더했다. 

여기에 카스테라 큐브를 쏙쏙 넣어 부드러운 식감까지 살려 배스킨라빈스만의 도쿄바나나 콘셉트 아이스크림을 완성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한송이 가득 도쿄바나나'를 공개했다. 쿠키 파우더를 뿌린 도쿄바나나 모양의 아이스크림에 리본 모양의 초콜릿 장식을 올려 디자인과 맛을 더했다. 케이크 속 플레이버는 4월 이달의 맛을 포함해 엄마는 외계인 등 8가지 인기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다.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4월 1일부터 3일까지 '4월 배라데이'도 진행한다. 매장 방문 시 이달의 맛을 포함해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는 파인트 사이즈가 20% 할인된다. 또한 1만8500원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4천원,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전액 결제 시 최대 5천원 할인 등 다양한 제휴사 혜택도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