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톡시, MMORPG 신작 '라살라스' 정식 서비스 오픈
상태바
아이톡시, MMORPG 신작 '라살라스' 정식 서비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지훈 기자 | 아이톡시(052770, 대표 전봉규)는 신작 MMORPG '라살라스'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약 한달 여의 사전예약 기간을 거쳐, 20만명의 사전예약자를 모은 '라살라스'는 구글, 애플, 원스토어의 3대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한 후에 플레이가 가능하다.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고 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전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해 플레이 할 수도 있다.

'라살라스'는 MMORPG 전문 베테랑 개발자들로 구성된 레포르게임즈(대표 이성진)가 개발하고, 아이톡시가 퍼블리싱을 진행한 게임이다. '손 맛'으로 통칭되는 유저 입장에서의 전투 감성을 최대한 살린 게임임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익숙하고 자연스러운 캐릭터의 성장, 길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협동과 경쟁 컨텐츠 등 MMORPG가 갖춰야 할 기본을 충실하게 갖추고 있다.

'라살라스'는 사전예약 기간 동안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런칭 이후에 업데이트될 사항들을 미리 공유하며 유저들의 기대를 집중시켰다. 일반적인 게임들이 런칭 이후 업데이트 준비까지 못한 상태에서 출시 이후에 컨텐츠 부족 현상에 시달리는 것과는 상반되게 현재까지 라살라스는 에피소드급 업데이트 3탄까지 공개된 상황이다.

아이톡시 관계자는 "사람들이 모여 협동하고 경쟁하는 MMORPG의 감수성을 기반으로, 20년이 넘는세월 동안 유저들의 DNA에 각인된 MMORPG의 향수를 다시 떠올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라살라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