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봄맞이 '더벤티데이' 진행
상태바
더벤티, 봄맞이 '더벤티데이'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더벤티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완연한 봄을 맞아 3월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

더벤티데이는 매월 20일 단 하루, 더벤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벤티의 브랜드데이다.

3월 더벤티데이는 더벤티 자사 앱을 통해 픽업 주문 시 그린음료 5종 500원 할인 쿠폰, 블랙음료 5종 500원 할인 쿠폰, 히든 메뉴 5종 1000원 추가 할인 쿠폰으로 구성된 쿠폰팩을 제공한다.

그린음료는 더벤티의 봄 시즌 지역 상생 메뉴를 포함한 음료 5종 △말차 아인슈페너 △말차 멜팅초코 △말차 코코넛쉐이키 △말차 유자에이드에 △청포도에이드로 구성되며 블랙음료는 더벤티의 베스트 초코 메뉴를 포함한 음료 5종 △카페모카 △초코라떼 △초코쉐이크 △코코초코프라페 △체리콕으로 구성된다.

또한 히든 메뉴 할인쿠폰 사용 시 더벤티데이 할인 대상 메뉴 중 △말차 유자에이드 △청포도에이드 △카페모카 △코코초코프라페 △체리콕 5종에 대해 추가 1,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더하기 쿠폰의 개념으로, 기타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더벤티데이의 멤버십 할인은 당일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쿠폰팩은 더벤티 브랜드 APP 메인 화면의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