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빌, 반려동물 '건강검진' 리포트 작성 노하우 공유
상태바
베터빌, 반려동물 '건강검진' 리포트 작성 노하우 공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오후 8시 수의사 대상 라이브 세미나 개최
사진=베터빌 제공
사진=베터빌 제공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수의학 전문 플랫폼 베터빌이 동물병원을 경영할 때 빠질 수 없는 '건강검진'에 대한 리포트를 효율적으로 작성하는 노하우를 공유한다.

베터빌은 오는 26일 오후 8시부터 베터빌 홈페이지에서 이 같은 내용을 담은 라이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이번 강의에서는 건강검진에서 가장 중요한 리포트 작성에 대해 심도 있는 이야기를 할 예정이다.

강의는 △건강검진 결과의 중요도에 따른 작성법 △체계적으로 건강검진 리포트 작성하기 △쉽고 빠르게 양질의 리포트 작성하기 등의 세 가지 주제를 가지고 진행된다.

특히 이번 라이브 세미나는 이승철 별사랑동물병원 원장이 2023년 진행했던 '건강검진을 이용한 병원 매출 증대' 라이브 세미나의 후속편으로 눈길을 끈다.

이 원장은 올해 20년 차 수의사로 과거 다양한 동물병원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건강검진 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환경에서의 상황을 공감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현실적인 방안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세미나의 전편인 '건강검진을 이용한 병원 매출 증대' 편은 베터빌 홈페이지에 접속해 '클래스룸 – 다시보기 VOD' 메뉴 또는 검색창에 이승철 원장을 검색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세미나 참여를 원하는 수의사는 베터빌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 가입 후 '클래스룸 - LIVE 세미나' 메뉴에서 참여 신청을 하면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라이브 세미나 당일에는 'LIVE 세미나' 메뉴 접속을 통해 실시간 강의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