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이커머스 셀러 대상 '원클릭 PRO' 런칭
상태바
한진, 이커머스 셀러 대상 '원클릭 PRO' 런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커머스 셀러 사업 성장주기 따른 맞춤 물류서비스

사업 성장궤도에 오른 중규모 이상 사업자 대상…온라인 견적 제공 및 카드 정산 도입
▲ 한진 원클릭PRO [사진= ㈜한진 제공]
▲ 한진 '원클릭PRO' [사진= ㈜한진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한진이 이커머스 셀러의 사업 성장주기에 따른 맞춤 물류서비스를 구현한다.

한진은 월 택배 물량 규모 500박스 이상의 이커머스 셀러를 대상으로 온라인 택배 계약 서비스 '원클릭PRO'를 런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소규모 셀러들을 대상으로 하는 '원클릭택배'와 달리 일정 수준 이상의 물량을 출고하며 성장궤도에 진입한 사업자들을 중심으로 24시간 자동 견적 제공 및 카드 정산 방식을 도입해 현금 유동성 확보 등의 편의를 제공한다.

한진은 셀러들이 사업 규모를 키워감에 따라 물량 규모에 맞게 견적과 결재 방식 등을 최적화해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취지로 '원클릭' 서비스를 다양하게 확대하고 있다.

'원클릭PRO'의 특징은 쉽고 편리한 접근성과 결제 편의성이다. '원클릭PRO'를 이용하는 고객은 24시간 원클릭 홈페이지에서 계약서 검토부터 최종 계약까지 별도 도장 날인 없이 모든 절차를 온라인으로 끝낼 수 있다.

또한 원클릭택배와 원클릭글로벌에서도 각광받았던 '슬라이딩 요금제'가 그대로 적용돼 고객의 계약 기간 중 실적에 따라 요금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일반 택배 계약과 다른 차별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