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 2차 리오더 진행
상태바
모이몰른,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 2차 리오더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 호조에 오는 29일부터 추가 물량 재입고
블루머상하·실내복 상하세트·우주복 세트 등 인기
모이몰른 '마이멜로디' 실내복 상하세트 [사진= 한세엠케이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글로벌 유아동 브랜드 모이몰른은 자사가 선보인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어 2차 리오더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이몰른은 지난 5일 산리오 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을 국내 단독으로 출시했다.

산리오 베이비는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시나모롤, 포차코의 어린 시절 버전으로 한층 귀엽고 아기자기한 비주얼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모이몰른의 대표 시그니처 아이템인 블루머상하와 실내복 상하세트 상품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일부 사이즈는 빠르게 품절됐다. 특히 핑크 컬러와 귀여운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헬로키티 블루머상하세트'는 8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인기와 판매 호조를 바탕으로 모이몰른은 리오더를 진행해 추가 물량을 신속하게 확보했다. 오는 29일부터 2차 물량이 입고될 예정이며 오프라인 매장과 한세 공식몰 스타일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감사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3월 18일부터 4월 7일까지 멤버십 VIP를 대상으로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이외에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혜택을 기획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