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프리미엄 투자정보 서비스 '프라임' 이벤트
상태바
이베스트투자증권, 프리미엄 투자정보 서비스 '프라임' 이벤트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3월 09일 17시 3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대표 김원규)은 9일부터 이달 말까지 자체 프리미엄 투자정보 서비스인 "프라임"의 가입 및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인소개 및 추천주 거래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라임 서비스를 지인에게 소개받아 최초 가입시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2만원씩이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프라임 서비스의 추천주를 1주이상만 거래해도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프라임 서비스는 오프라인 PB (Private Bank)를 온라인에 구현한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온라인 투자정보 서비스로서 고객에게 투자상담, 종목추천, 계좌컨설팅, 종목 검색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4년 이상의 운영 이력을 통해 투자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약 6000명 가까이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서비스 가입시 전담 직원과 카카오톡 채팅 및 유선을 통한 1:1 개인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며 투자전문가의 라이브 방송을 통한 양방향 종목 상담도 진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종목추천 서비스를 스마트폰 PUSH로 제공 받는다.

서비스 신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MTS나 HTS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