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바오패밀리와 컬래버 제품 출시
상태바
라네즈, 바오패밀리와 컬래버 제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네즈X바오 패밀리 네오 쿠션, 네오 파우더 [사진= 라네즈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에버랜드 '바오패밀리'와 컬래버레이션한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우더' 제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WITH LOVE'를 콘셉트로 바오패밀리(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의 사랑을 담았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쿠션'은 매트와 글로우 쿠션 2종을 3가지 색상(21C, 21N, 23N)으로 선보인다.

민트색 매트 쿠션에는 목마를 탄 푸바오의 어린 시절 모습을, 핑크색 글로우 쿠션에는 쌍둥이 아기판다(루이&후이)를 담았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에센셜 블러링 피니시 파우더'에는 아이바오의 뒷모습이 프린팅 되어 있다.

라네즈와 바오패밀리가 협업한 네오 쿠션, 네오 파우더 제품은 이달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전용 네오 쿠션 단품 기획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바오패밀리 이미지가 들어간 키링도 증정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 중이다. '라네즈 NEO FOREST'를 주제로 오는 12일까지 진행하는 현장에서는 바오패밀리 포토존과 라네즈 네오 쿠션 및 파우더를 체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