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 선크림' 출시
상태바
LF 아떼,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 선크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LF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4년만에 선 케어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일부 매장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아떼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무기적 자외선차단제) 선크림'은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 자외선을 튕겨내 피부를 보호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붉은기 케어를 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상아빛 식물 유래 색소가 자연스러운 피부 톤 케어에 도움을 주며, 피부 진정 스킨케어링 성분 47%를 함유해 피부 붉은기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붉은기 진정 테스트, 각 붉은기 커버 효과테스트 2종 인체적용시험으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순차적으로 LF몰,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 확대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늘려갈 예정이다.

아떼는 지난 2020년 선 케어 화장품으로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선 에센스', 선 비비', '선 쿠션' 3종을 출시했다. 

그 중에서도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는 아떼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이제는 선크림이 여름 뿐만 아니라 1년 내내 발라야 하는 데일리 화장품으로 인식 되면서 지난해 '노마스크(no-mask)'와 함께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는 연간 매출이 전년 대비 12배 급증하는 등 1년 내내 잘 팔리는 연중 히트템으로 자리매김했다.

LF 아떼 관계자는 "수분크림을 바른 듯한 촉촉하면서 부드럽게 발리는 사용감은 물론 효능 성분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Tag
#LF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