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50주년" 한국가스안전공사, 감사의 '지역사회공헌 활동' 펼쳐
상태바
"창립 50주년" 한국가스안전공사, 감사의 '지역사회공헌 활동' 펼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명절 앞두고 음성군 지역 소외계층 어르신 대상 무료급식 자원봉사
(좌측부터) 한국가스안전공사 박경국 사장이 1월31일 수요일 음성군노인복지관에서 인사말씀을 전하고 있다.
(좌측부터) 한국가스안전공사 박경국 사장이 1월31일 수요일 음성군노인복지관에서 인사말씀을 전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1974년 창립해 올해로 50주년(2월 1일)을 맞는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박경국)에서는 설 명절에 앞선 1월 31일 본사 소재 충북 음성군 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 대상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창립 50주년을 알리고 지역민과 함께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지난 1월 2일, 한국가스안전공사에 취임한 박경국 사장과 이운성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20여 명의 임직원 참여 속에 무료배식, 설거지, 식당청소 등의 봉사활동으로 진행됐다.

한국가스안전공사에서 3백만 원 상당의 식재료 후원(약 250명분)으로 마련된 이날 특식으로는 한국가스안전공사 생일을 맞아 준비한 소고기미역국과 함께 명절선물로 무병장수 의미가 담긴 국수를 지역 어르신들께 제공했다.

본사 이외 전국의 광역본부·본부·지사에서도 안전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사회복지시설과 소외이웃들을 찾아 가스시설 점검활동과 물품 지원을 통한 나눔봉사를 실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박경국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은 "50주년이 되는 갑진년 새해 명절을 앞두고 충북 거점기업인 한국가스안전공사에 대한 지역어르신들의 지지와 관심에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의미있는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이 보다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살피며'국민과 동행하는 따뜻한 공기업'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