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20개 계열사 총출동…내달 '쓱데이' 열린다
상태바
신세계 20개 계열사 총출동…내달 '쓱데이' 열린다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10월 30일 17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신세계그룹의 20개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쓱데이' 행사가 오는 11월 13일부터 19일까지 열린다.

쓱데이는 1년에 한 번 신세계의 온·오프라인 계열사가 참여하는 쇼핑 축제로, 올해는 1.5조 물량의 최대 규모·최대 혜택을 선사한다.

본격적인 행사를 앞두고 내달 1일부터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사전 혜택을 제공한다. 

SSG닷컴 내 행사 페이지에서 각 그룹사가 준비한 대표 상품 40종을 소개하고 고객투표를 받는 공동 온라인 이벤트 '쓱데이 어워즈'를 선보인다. 

내달 1일부터 6일까지는 SSG닷컴, G마켓, W컨셉, 신세계인터내셔날 등 온라인 관계사 상품 20여종을, 7일부터 12일까지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이마트24 등 오프라인 관계사 상품 20여종을 공개한다. 가장 기대되는 상품에 투표한 참여 고객에게 '적립금 스크래치 이벤트', '럭키드로우 이벤트' 응모권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7일ㅂ터 19일 사흘간 삼겹살 등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하고 삼성전자, LG전자와 함께 기획한 가전제품 패키지도 선보인다. 조선호텔에서는 쓱데이 한정 패키지를 내놓고 백화점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구매 금액에 따라 리워드나 페이백을 제공한다.

이마트24 삼청동점에서는 1일부터 쓱데이 팝업 매장을 운영하며, 쓱데이 포토존, 쓱데이 퀴즈,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로 쓱데이를 적극 알릴 방침이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2년 만에 진행하는 쓱데이인만큼 별도의 TF를 꾸려 1년여에 걸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모든 공간에서 쓱데이를 즐기로 혜택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