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코리아, 탁스 미디어 컨퍼런스 통해 신제품
상태바
가민 코리아, 탁스 미디어 컨퍼런스 통해 신제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ndefined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가민 코리아는 인도어 사이클 트레이닝 브랜드 탁스(Tacx) 미디어 컨퍼런스를 한남점에 위치한 와츠 스포츠에서 진행했다.

1957년 네덜란드에서 설립된 인도어 사이클 트레이닝 브랜드 탁스는 사이클 트레이닝 전문 롤러 및 액세서리, 사이클링 어플리케이션 및 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공급해왔다. 지난 2019년부터 세계적인 스포츠&아웃도어 디지털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가민에 인수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가민코리아는 국내에 정식으로 탁스를 선보이기 위한 공식 판매사로 프리미엄 사이클링 편집 브랜드인 와츠스포츠(WATTS SPORTS, 기흥인터내셔널 자전거 사업부)를 선정했다. 와츠스포츠는 주도적으로 탁스 제품 판매 및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정호 가민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부장은 "국내 자전거 유저에게 정식으로 탁스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국내 사이클 유저들이 탁스의 인도어 사이클링 트레이너를 통해 주변 환경과 날씨에 상관없이 사이클링 훈련을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양찬우 와츠스포츠 총괄 부장은 "프리미엄 인도어 트레이너 브랜드라는 타이틀에 걸맞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여 자전거 문화 저변 확대에 힘쓰겠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