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봄나들이 테이크아웃의 '유혹'
상태바
빕스 봄나들이 테이크아웃의 '유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정지영기자] 식탁위에 봄내음이 향긋하다.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www.ivips.co.kr)는 봄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 단위로 나들이나 야외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유용하게 즐길 수 있는 빕스 테이크아웃 세트 메뉴를 구성, 일부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빕스의 테이크아웃 메뉴는 에피타이저에서 디저트까지 푸짐하게 구성돼 한끼 식사로 손색없을 정도다.

테이크아웃 메뉴에는 도시락세트, 봄맞이 데이트를 계획중인 커플들이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플세트와 가족단위의 나들이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세트가 있으며 새 학기 자녀들을 위한 파티나 여러 친구들과 함께하는 조촐한 모임을 위한 홈파티 세트의 총 4가지가 준비돼 있다.

특히 모든 메뉴는 세트메뉴로 구매하는 것 외 각각 단품으로 별도 구매가 가능, 고객이 원하는 메뉴를 인원수에 맞게 선택 구매할 수 있다.

▲도시락세트 - 연어샐러드, 볶음밥, 치킨, 단호박 펜네 샐러드. 가격 9800 원(VAT별도)

▲커플세트 - 연어샐러드, 볶음밥, 치킨. 가격 1만9800원 (VAT별도)

▲패밀리세트 - 스프, 치킨, 연어샐러드, 핫 타이 누들 샐러드, 계절 과일 모듬, 볶음밥, 쿠키. 가격 3만3800원 (VAT별도)

▲ 홈파티세트 - 스프, 폭립1세트(380g), 연어샐러드, 계절 과일 모듬, 볶음밥. 가격 2만9800원 (VAT별도) 이다.  구매 시 제휴카드 할인이 가능하며 메뉴 구성은 매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다.

빕스 담당자는 "봄을 맞아 나들이나 야외 모임을 계획 중이거나 홈파티를 위한 메뉴를 고민중인 고객들을 위해 빕스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며 "고객들은  선호하는 메뉴만을 구입할 수 있어 야외에서 더욱 합리적으로 빕스를 즐길 수 있게 했다" 고 말했다.
Tag
#빕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