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 국내 30대 한정 출시
상태바
지프,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 국내 30대 한정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지프는 군용차를 테마로 한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Gladiator Army Star Package)'를 30대 한정으로 국내에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군용차를 모티브 삼아 밀리터리 감성으로 재해석한 모델이다. 그라나이트 크리스털 메탈릭 (Granite Crystal Metallic) 컬러 글래디에이터 루비콘에 별 모양 데칼, 액세서리 4종 및 굿즈 3종을 더한 모델이다.

지프는 도전 정신과 개척 정신에 기반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중요시하는 지프 마니아들을 위해 이번 스페셜 패키지를 30대 한정 판매한다고 전했다.

아미 스타 패키지의 기반이 되는 글래디에이터 루비콘은 독보적인 4x4 주행 성능 등 지프의 유산을 바탕으로 제작된 픽업트럭이다. 3.6리터 펜타스타(PENTASTAR) 6기통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를 조합해 최고 284마력, 최대 36kg·m의 힘을 발휘한다.

락-트랙(Rock-Trac) 풀타임 4WD, 트루-락(Tru-Lok)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렌셜 잠금 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 장치, 오프로드 플러스 모드 등이 탑재됐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과거 전장을 누비면서 시작된 브랜드 역사를 담아낸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는 지프만의 헤리티지를 사랑하는 마니아들을 위해 준비한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지프의 정신과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