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유튜브 공익 예능 '존중 냉장고' 공개
상태바
대상그룹, 유튜브 공익 예능 '존중 냉장고' 공개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5월 09일 08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대상그룹이 핵심가치 '존중'을 주제로 제작한 유튜브 공익 예능 콘텐츠 '존중 냉장고'를 오는 10일 공개한다.

'존중 냉장고'는 1990년대 큰 반향을 일으킨 공익 예능의 원조 '양심 냉장고'를 대상그룹의 핵심가치로 재해석한 콘텐츠다. 그룹의 철학이자 핵심가치인 '존중'을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MC는 과거 '양싱 냉장고' 흥행을 이끌었던 방송인 이경규가 맡았다.

MC 이경규와 아이돌 '위아이(WEI)'의 김요한이 공동MC로 호흡을 맞추고, 각 회차별로 아이돌 '우아(WOOAH)'의 나나, '빌리(Billlie)'의 츠키, '엔믹스(NMIXX)'의 오해원, 가수 '츄'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들은 '존중 냉장고'에서 우리 사회에 필요한 숨은 '존중'을 찾게 된다.

'존중 냉장고'는 각 회차별 기준이 되는 '존중 리스트'를 정하고, 모두 실천한 사람을 찾아 '존·잘·상(존중 잘하는 대상)'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수상자에게는 양문형 냉장고와 함께 청정원·종가·호밍스 등 대상그룹 대표 브랜드 제품을 채울 수 있도록 '정원e샵'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콘텐츠는 오는 10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대상그룹 공식 유튜브 채벌과 르크크 이경규 채널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최성수 대상홀딩스 대표이사는 "다양성과 다름에 대한 인정과 배려가 중요해진 요즘, 그룹의 핵심가치인 '존중'이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존중'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한 진정성 있는 활동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