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창립 50주년 기념 캠페인
상태바
웰메이드, 창립 50주년 기념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웰메이드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고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패션기업 세정은 전속모델 남궁민과 함께한 웰메이드 50주년 기념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 속 남궁민은 1974년 인디안 티셔츠를 시작으로 '국민의 옷집' 웰메이드가 되기까지 50년의 세월을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여러분과 함께한 모든 순간이 웰메이드였습니다'라는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웰메이드 50주년 캠페인의 주제는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로 지난 50년처럼 앞으로도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이름 그대로 '잘 만들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캠페인의 의미를 고스란히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전문 프로필 스튜디오 '시현하다'와 함께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너는 나의 웰메이드'를 진행해 메이크오버의 기회와 가족사진 촬영권을 제공한다.

세대를 잇는 브랜드로서 2030 자녀와 4060 부모의 웰메이드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으며 오는 19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사연을 공모 받아 3팀의 가족을 선정할 계획이다.

또한 남궁민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 영상에 댓글을 남기면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웰메이드 유튜브 채널에서 캠페인 영상 시청 후 50주년 축하 댓글이나 영상 속 기억에 남는 장면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농협 한삼인 세트 등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