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봄 데 뮤제 립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상태바
LF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봄 데 뮤제 립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장하니 기자 giattl@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12월 01일 09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장하니 기자 |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이하 불리)가 시그니처 립밤인 '봄 데 뮤제 립 밤'의 홀리데이 시즌 '플루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연말 맞이 화려한 네온 컬러 5종으로 패키지를 기획해 기존 불리 마니아 고객은 물론 색다른 연말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개성 있는 립밤을 선보이고자 했다. 네온 컬러의 그린, 블루, 옐로, 오렌지, 핑크 케이스 5종과 각 케이스 컬러에 맞는 벨벳 파우치 패키지로 출시돼 세련된 연말 선물용으로 좋다.  

'봄 데 뮤제'는 불리에서 향수, 바디 다음으로 높은 매출 비중을 차지하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고체 립밤'이다. 자연 유래의 식물성 오일로 구성돼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윤기를 제공한다. 입술뿐만 아니라 신체 건조한 부위, 눈썹 고정, 아이 메이크업 베이스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에 문구 각인 서비스, 립밤 케이스 컬러와 파우치 컬러 선택 조합 등 고객 맞춤형 커스터 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해 연말 시즌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봄 데 뮤제' 립밤은 연말‧연초,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추석 등 선물을 준비하는 시즌마다 사랑 받는 제품으로 지난해(2022년) 매출은 2021년 대비 약 30% 증가했다. 

LF 불리 관계자는 "불리의 마니아 고객들은 향수, 바디 외에도 립밤, 핸드크림 등 뷰티 전반에 걸친 아이템에 대한 확고한 취향을 갖고 있다"며 "립밤 하나에도 개성을 살려 투자하는 '스몰 럭셔리'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