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심플 오프 페이스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4종 출시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심플 오프 페이스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4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이 클렌징 워터와 립앤아이 리무버의 장점을 한 번에 담은 '심플 오프 페이스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심플 오프 페이스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는 프레쉬 토너 타입의 워터층과 에멀전 혹은 오일층으로 구성된 듀얼 텍스처로 베이스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지워주는 올페이스 메이크업 리무버다.

워터층와 오일층이 4:6의 비율로 구성돼 클렌징 워터의 순한 사용감은 살리고, 클렌징 효과는 강화했다. 특히 에멀젼 2층 제형 제품은 흔들고 나서 2층의 제형이 고르게 섞여 오랜 시간 유지된다. 보통 2층으로 구성된 클렌저 제품이 제품을 흔들고 나면 빠르게 분리돼 불편을 해소했다.

제품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밀싹과 어성초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 가능한 센서티브 프레시 (그린), △저온 압착 공법으로 얻은 유자씨오일을 함유해 생기 있는 클렌징을 도와주는 퓨어 릴리프 (옐로우), △작약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딥 모이스처(핑크), △진한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지워주는 워터 프루프 퍼펙트 (네이비) 등이다.

4종 모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시림 걱정을 최소화했다. 까다로운 이탈리아 V-label의 비건 인증도 완료했다. 제품별 기능에 따라 임상테스트를 설계해 센서티브 프레시 제품은 민감성 피부 테스트 완료했고, 퓨어릴리프 제품은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테스트 완료했다. 워터 프루프 퍼펙트 제품은 풀 메이크업 2차 세안 테스트를 완료해 효능성과 안정성에 대해 검증받았다.

박미옥 네이처리퍼블릭 상품기획 이사는 "립 앤 아이 리무버처럼 확실하면서도 클렌징 워터처럼 가볍고 촉촉한 올인원 클렌저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클렌징과 보습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을 개발했다"며 "클렌징 워터처럼 사용해 데일리 메이크업 클렌징용으로 사용해도 좋고 리무버처럼 무거운 메이크업을 클렌징할 때 사용해도 좋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