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카멜 커피와 컬래버레이션 의류 컬렉션 출시
상태바
리복, 카멜 커피와 컬래버레이션 의류 컬렉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리복(Reebok)이 '카멜 커피(Camel Coffee)'와 협업한 의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리복은 국내에서 가장 핫한 카페 브랜드로 꼽히는 카멜 커피와 만나 이색적인 컬렉션을 선보인다. 고객이 향유하는 라이프스타일과 맞닿아 있는 이종 산업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업종의 경계를 뛰어넘어 시너지를 창출하고, 브랜드 활동 반경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협업 컬렉션 테마는 최근 유행하는 '블록코어(Blokecore)'다. 리복의 스포티한 매력과 카멜 커피 특유의 빈티지한 감성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뤘다.

주요 아이템은 축구 저지 유니폼 스타일의 티셔츠로, 카멜 커피를 상징하는 브라운 색상에 핑크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 유니폼을 일상복으로 활용하는 트렌드에 맞춰 개성 있는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리복의 속건 기술력이 탑재돼 다양한 스포츠 웨어로도 적합하다.

블록코어룩을 연출할 수 있는 볼캡도 함께 출시된다. 카멜 커피를 연상시키는 브라운과 베이지 색상의 컬러 블록 디자인에 핑크색을 포인트로 활용한 세트 제품이다. 두 브랜드의 로고를 활용한 위트 있는 자수 레터링으로 컬래버레이션의 의미를 강조했다.

리복 관계자는 "최근 컬래버레이션은 단순히 한정판 제품 출시의 의미를 넘어 이전에 없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내고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는 개념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패션이라는 영역의 틀을 깨고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리복의 다차원적인 매력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