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지수연동예금 신상품 출시
상태바
한국씨티은행, 지수연동예금 신상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씨티은행은 오는 6월 2일까지 한시적으로 '코스피200 지수연동예금 3호'와 '중국 지수연동정기예금 2 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코스피200 지수연동예금 3호'는 최고 연 20.98%(세전)까지 이자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한국의 '코스피(KOSPI) 200 지수'에 연동되는 1년 6개월 만기의 상품이다.
 
'중국 지수연동예금 2호'는 최고 연 14.99%(세전)까지 이자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중국의 '항셍중국기업주지수'에 연동되는 1년 6개월 만기의 상품이다.
 
또한 상기 지수연동예금의 가입액 범위 내에서 연 4.8%(세전)의 양도성예금증서와 연 4.6%(세전)의 정기예금에 가입할 수 있어, 교차가입시 일반 정기예금의 단독 가입시 제공되는 영업점장 전결금리보다 높은 특별금리로 정기예금이나 양도성예금증서를 가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최근 금융시장 변동성이 커지고, 각종 펀드상품의 수익이 저조하여 마이너스를 기록중인 상품이 많은 상황에서, 원금은 100% 보장되면서 고수익을 노리는 지수연동예금(ELD)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 지수연동예금은 만기시 원금 보장이 되는 상품으로, 지수연동예금의 가입은 중도해지 하지 않는 한 원금손실의 위험 없이 다양한 기초자산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품 중 하나이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