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남양주 대단지아파트 '부평지구 서희스타힐스' 관심집중
상태바
서희건설, 남양주 대단지아파트 '부평지구 서희스타힐스' 관심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희건설, 남양주 대단지아파트 '부평지구 서희스타힐스' 관심집중

[이슈팀]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의 대표건설사 서희건설이 공급 가뭄지역이었던 남양주에 시공 예정인 지역주택조합아파트, '남양주 부평지구 서희스타힐스'가 주목 받고 있다.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평리 732번지에 들어서는 '부평지구 서희스타힐스'는 한동안 신규분양 아파트 가뭄이 일던 남양주 진접에 6년 만에 처음으로 공급되는 대단지 아파트다. 별내 신도시 인근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기에 주택홍보관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았다. 지하 2층~ 지상30층, 총 13개 동, 1,220 세대의 대단지 규모로 이루어져 있으며, 분양시장에서 대접받는 중소형 규모의 전용면적 59㎡, 74㎡, 84㎡로 구성되었다.

1~2인 가구가 보편화되면서 중소형 아파트의 수요는 갈수록 늘어나는 추세이며 품귀현상도 일어나는 등 부동산 시장은 '중소형 전성시대'라고 할 수 있다. 중소형 주택은 보통 59㎡ 이상~85㎡ 이하 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공간 활용도가 높고 중대형주택보다는 분양가 부담이 낮기 때문에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중소형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으며 몸값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남양주 부평지구 서희스타힐스'는 모든 세대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위주로 구성되었으며 4Bay 설계,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로 일조권은 물론 통풍 또한 극대화시켰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의 큰 장점은 무엇보다 저렴한 공급가이다. 3.3㎡ 당 690만원부터로 인근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는 남양주 부평지구 서희스타힐스는 조합원들이 직접 토지를 매입해 사업을 추진하는 형태의 지역주택조합아파트다. 일반적인 분양아파트는 시행∙시공하는 건설사가 토지구매를 PF자금으로 충당하고 분양가에 금융비용과 건설사의 이익을 포함시켜 가격이 비싸지만, 지역주택조합은 토지매입에 따른 금융비용과 시행사의 이윤, 각종 분양 광고 홍보비 등 부대비용이 줄어 일반아파트보다 10∼30% 싼 분양가로 아파트를 구입할 수 있다.

자금관리는 아시아신탁이 맡아 사업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확보했고 토지매입 완료 후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기 때문에 추가부담금 없는 확정분양가로 공급하고 있다. '확정분양가, 발코니 확장비용 무상, 추가 부담금 없음'을 계약서에 명시하여 수요자들의 신뢰감을 얻고 있다.

적절한 생활인프라도 눈여겨볼 만하다. 반경 3km 이내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경복대학교 등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고 바로 옆 진접지구로 지하철 4호선 진접역이 2019년 개통 예정돼 있어 교통 환경 역시 뛰어나다. 47번 국도를 통해 외곽순환도로, 북부간선도로 등 수도권 전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편이하며 버스정류장과 인접해있다. 단지 앞에는 왕숙천이 흐르고 뒤편으로는 야산이 위치해있어 쾌적한 환경과 탁 트인 조망권 또한 확보하고 있다.

시공예정사인 서희건설은 수도권은 물론 지방 도시에서도 뛰어난 단지경쟁력을 앞세워 브랜드 파워를 키워나가고 있으며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시장에서는 국내 간판 주자로 통하고 있다. 그 동안 지역주택조합사업으로 축적된 경험, 성공 노하우와 책임감을 바탕으로 사업주체인 조합을 적극 지원하면서 성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서희스타힐스'는 지역주택조합시장의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남양주 부평지구 서희스타힐스의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613-2에 위치하였다.

문의전화 1600-33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