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기능∙디자인 UP '파티 스피커' 한정 판매
상태바
프링글스, 기능∙디자인 UP '파티 스피커' 한정 판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6월 01일 18시 0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ㅍ링.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프링글스는 블루투스로 제작돼 기능을 높이고 팝아트로 디자인을 강화한 새로운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는 프링글스 캔 안의 감자칩을 다 먹은 후 캔 입구에 끼워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다. 프링글스 캔이 스피커에서 나오는 음악의 울림을 증폭시켜 더욱 풍성한 음향을 전달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는 블루투스로 제작돼 더욱 휴대가 쉽고 편리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3종의 스피커는 알록달록한 컬러에 프링글스 로고와 각종 악기를 팝아트로 디자인해 감각적인 비주얼이 돋보인다.

파티 스피커는 이달부터 8월까지 프링글스(110g)를 6개 구매한 후 각 제품 안에 내장된 일련 번호를 프링글스 공식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배송비는 무료다.

지난 2015년 첫 선을 보인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는 2년 연속으로 출시와 동시에 빠르게 소진되며 폭발적 인기를 얻었다.

출시 전부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올해의 파티 스피커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는 점을 감안, 올해는 예년보다 더 많은 물량을 준비했다.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는 2011년 유럽에서 처음 소개돼 뮤직 마케팅 열풍을 선도해왔다. 국내에서도 젊은 세대에서 프링글스와 음악을 함께 즐기는 문화가 자리 잡히고 있다.

프링글스는 파티 스피커 론칭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프링글스 관계자는 "올해는 한층 진화된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를 선보이기 위해 블루투스로 제작했다"며 "여름 축제, 캠핑, 여행길 등 언제 어디서나 프링글스 감자칩과 함께 파티 스피커로 흥겹고 즐거운 경험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